Favorite/Merlin2012. 1. 18. 00:31

Arthur/Merlin fanart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ol

    nothing to say but it's BEAUTIFUL......



    ^^b

    2012.01.18 20:00 [ ADDR : EDIT/ DEL : REPLY ]
  2. lol

    우와~ 서포라이즈!! 아서멀린 그림,,, 넘~ 감사합니다. (__) ^^b

    어제 퇴원했습니다. 외래로는 다녀야하지만도서요... ㅠㅠ

    걱정 감사드리고요. 항상 건강 챙겨서 멋진 작품들 만들기 바래요~ ^0^

    2012.02.22 21:27 [ ADDR : EDIT/ DEL : REPLY ]
    • 무사히 퇴원하셨군용!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혹시 이사 가셨나했어용ㅎㅎㅎㅎ
      lol님도 어서 쾌차하시기 바래용>_</

      2012.02.22 22:05 신고 [ ADDR : EDIT/ DEL ]

IMG/Illustration2012. 1. 15. 11:44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와......댓글을 안남길 수가 없네요

    2012.03.14 20:54 [ ADDR : EDIT/ DEL : REPLY ]
  2. 꿀벌의 민주주의 독서일기 인생에 필요한 12명의 친구 아리스토텔레스

    2012.05.07 17:59 [ ADDR : EDIT/ DEL : REPLY ]
    • 으잉...??^^ 이런 곳에 스팸이라니여..??ㅋㅋㅋ 도서추천인가여 ㅋㅋㅋㅋ

      2012.05.09 01:04 신고 [ ADDR : EDIT/ DEL ]

Favorite/Thor2011. 7. 8. 00:23



꽤 흥한 ㅋ 토르로키썰중에 프자로키와 토르의 정략결혼썰이 있죠ㅋ
고향을 떠나 팔려가는 결혼 생각해보면 ㅋㅋㅋㅋㅋㅋ 그 심정이 얼마나 끔찍할까요....?
그래서 로키가 정말 싫어하는 모습으로 해봤음ㅋㅋㅋㅋㅋㅋㅋ.. 이쁘진 않지만!ㅋㅋㅋ
걍 풀메탈갑옷 토르랑 헐벗은 프자 로키 ㅋㅋㅋㅋ 만으로 만족을<-ㅋ....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앗 이게 그거였군요 *////* 만으로는 나이가 덜되서<;;; 디비안에서도 종종 다른 분들 그림이 막히곤하더라구요//
    그래서 디비안 대신 여따 덧글달아봅니다 <^q^??
    저 둘의 손동작에 제가 녹습니다 큐ㅠㅜㅜㅜ 아ㅏㅏㅏ//

    2011.07.08 09:05 [ ADDR : EDIT/ DEL : REPLY ]
    • illkill

      아~! 디비앙이 나이 제한이 ㅋㅋㅋㅋ걸리기도 하는군여!
      전 항상 워닝만 뜨길래ㅋ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나이가 좀 릭님과는 혹시 띠동갑이 아닐까 싶네요~//ㅋㅋ
      제가 정말 이 나이에도 이러고 놀지는 몰랐어요 ㅠㅠ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즐거운 걸요ㅠ/////////ㅠ orz
      토르로키 많이 흥했으면 합니다//

      2011.07.08 22:47 [ ADDR : EDIT/ DEL ]
  2. 신세계다

    허억....
    원작 코믹스는 꽤 봤지만 영화는 별로 재미없어서 관심없었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아름다운 아트에요...감동했습니다. 무비버스를 파야겠어요.
    세상에...진짜... 영업당하고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3.03.29 20:39 [ ADDR : EDIT/ DEL : REPLY ]
    • 신세계다님> 안녕하세요! 제 토르키 팬아트를 좋게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당=///=
      원작... 정말 멋지죠....ㅠㅠ 그림들이 너무 멋져서, 또 캐릭터들이 넘 좋아서 원작도 참 좋아해요! 토르의 야만한 강함이나 로키의 전율돋는 영민함/높은 자존심 같은거요. 반해버린달까요! 무비버스로 입문해서 외모는 무비버스 파지만 캐릭터 이미지는 원작에 더 영향을 받은 것 같아요.
      또한 무비버스쪽에도 좋은 팬팩과 팬아트 팬비드들이 참 많죠!
      올해는 토르2개봉도 앞두고 있네용. 타이밍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부디 즐거운 덕질 되시기 바래요! ㅎㅎㅎ

      2013.03.30 10:24 신고 [ ADDR : EDIT/ DEL ]

Favorite/Thor2011. 7. 4. 01:47


I will not let you down,bro.

****
흐히
왜 이런 그림은 누드가 더 안부끄러운 걸까요 ㅋ
옷 입혀놓으면 되려 굉장히 부끄러움 //ㅋㅋ
-ㅂ-전 혼자 ㅋㅋㅋ 레이어로 ㅋㅋ 누드를 즐기지 말입니다 ㅋㅋㅋ
이 형제 갑옷은 너무 노동집약적인 관계로 ㅋㅋ 멋대로 로브랑 튜닉으로 ㅋ;;;
걍 이제 나도 내가 뭘하는지 모르겠음... @@
*enjoy* (my self) ㅋㅋ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Favorite/Sherlock Holmes2010. 4. 12. 15:08


~네가 약을 끊지 못하더라도~


****
좋아하는 일 1가지를 위한 싫어하는 일 9가지 그 두번째입니다.
사실 이 시리즈중에서는 9번째 쯤에나 들어갈 녀석@@
왓홈을 논하려면 한번쯤 그려야할 '약하는 홈즈를 걱정스래 지켜보는 왓슨!'... 을 그렸어야 했으나 뭔가 치라리즘과 함께 음침하고 좀 범죄틱한 느낌이..- -ㅋ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回轉翼機之隸人

    흥분된 변태 성범죄자의 시선이 느껴지는걸 -_-;

    2010.04.13 14:47 [ ADDR : EDIT/ DEL : REPLY ]
    • illkill

      뭐라궄ㅋㅋㅋㅋㅋㅋㅋ 보기에 부담되서 그림도 줄였다고~!

      2010.04.13 15:49 [ ADDR : EDIT/ DEL ]
  2. kuki

    저 물어뜯은듯한 손톱 노리고 한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근잘근 씹으며 당신을 지켜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2010.04.14 00:46 [ ADDR : EDIT/ DEL : REPLY ]
    • 오마이갓 아무생각없었어요ㅋㅋㅋㅋㅋ 손톱잌ㅋㅋㅋ 범죄도를 up시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ㅜㅜㅋㅋㅋ

      2010.04.14 00:5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