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on't need your protection."
"Don't say that, master. I can help you"
"...Just for your sake?"
"Obi-wan! You know, I need you" (clutch Obi-wan to Anakin's breast)
"You are cofused into thinking"
"...Don't deny me, master...please"
"Let go your grip on my robe. It makes me feel...uneasy"
"...Uneasy? Why?"
very secret relationship of the jedies
각설하고 에피3,
다스 플레고스(?)의 전설로 유추할 수 있는 이야기들.
덧글을 토대로 수정했습니다. 시간 있으시면 덧글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현명한 다스 플레고스는 미디클로리언을 이용해 생명체를 창조할 수 있었다.
(he could use the force to influence the 미디클로리언 to creat lives)
(생명체를 창조하기위해 미디클로리언을 영향끼치도록 포스를 사용 할 수 있었다?)
2. 다스 플레고스는 심지어 생명체를 죽음으로부터 해방시킬 수 있었다.
(he could even keep the ones he cares about from dying)
(가레스님의 생명에게 죽음이 오는 것을 미룰 수 있다-가 더 적절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 다스 플레고스는 그의 모든 지식을 그의 어프렌티스에게 가르쳤다. 4. 그의 어프렌티스는 바로 다스 시디어스다? 5. 다스 시디어스는 다스 플레고스에 의해서 죽지 않지만 흉측하게 늙어가는 생명체가 되었다?
6. 다스 플레고스는 자는 사이 그의 어브렌티스에게 살해당했고, 그의 어프렌티스는 스스로 시스 마스터가 되었다. 7. 다스 시디어스는 죽음에서 해방되었기 때문에 이후 시스 마스터의 계승은 이루어지지 않고 어프렌티스만 갈아 치우는 구조가 성립되었다? 8. 다스 시디어스는 스승 다스 플레고스가 전수해준 -생명체를 창조한 지식으로 아나킨을 만들어 제국건설을 획책했다? 9. 제다이 템플에 내려오던 전설은 그러한 획책의 일환으로 팰퍼틴이 뿌린거였다?
-라고 생각하면 펠퍼틴이 아나킨에게 과도하게 의존하는 것을 포함한 시스관련 거의 모든 뒷설정이 해결된다고 생각합니다만... 누군가 진실을 알고 계시는 분이 계신다면 여기 이 길 잃은 양을 인도하여 주세요'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