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바보사제들

2005. 5. 15. 15:40Favorite/StarWars

*미노님댁에서 어느날의 의문: 과연 아나킨은 타 제다이들과 미션을 나간적이 있었을까.를 읽다가 든 페러렐 망상의 프로토타입입니다.
만약에 아나킨이 더스베이더가 되는 일 없이...루크와 레이어가 제다이 템플에서 자랐더라면...
그리고 루크는 오비완의 두번째 파다완이.....레이아는 아나킨의 첫번째 파다완이 되었더라면...

(템플 어딘가(...;)에서 루크의 마스터 오비완과 루크의 아버지인 아나킨이 무슨 대화인지 주고받고 있다. 아나킨의 팔에는 루크의 누이이자 아나킨의 파다완인 레이아가 잠들어있다. 루크는 이 끝이 없을 듯한 대화에 지겨워지기 시작한다. 루크는 오비완을 덮썩 끌어 안는다.)
루크: "마스터~"
오비완: "이게 무슨 짓이냐, 나의 어린 파다완?"
루크: "제다이 마스터는 파다완을 제일 첫번째로 생각해주는 것 맞죠? 그렇죠?"
오비완: "그럼 물론이고 말고"
아나킨: (루크를 바라보는 눈빛이 심상치 않다. 몹시 아니꼽다는 식이다. 어미에 불필요하게 힘이 들어간다.) "마스터 케노비, 파다완에게 지나치게 관대하신 것 아닙니까?"
오비완: (아나킨이 파다완 레이아를 꼬옥 껴안은 모양새를 흘겨보며) "나의 옛 파다완. 자네한테 그런 말을 들을 줄은 미처 생각지 못했네만?"
레이아: (속닥속닥. 매우 작은 목소리로 그러나 다 들리게) "루크에게 질투하다니 정말 꼴불견이네요, 아빠. 아니, 마스터"

바보사제들OTL
미노님 즐거운 망상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