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Thor2012.02.20 23:44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012.02.21 00:50 [ ADDR : EDIT/ DEL : REPLY ]
    • 앗 ㄷ님 안녕하세용!!! 좋아해주시니 기뻐요 ㅠㅠ 히이...
      원작 공식...ㅋㅋㅋㅋㅋㅋㅋ인가요 아무튼 뭔가 좀 이상하긴하죠... 로키가 토르 공식 여친 시프의 몸을 사용해서 여자가 된다는 부분이 상당히=ㅁ=....음...???스러운 부분이구용ㅋㅋㅋㅋㅋ 토르도 처음 볼때 시프로 착각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혼자있을 때 자꾸 여체 로키생각 났을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길게는 말하지 못하겠네욬ㅋㅋㅋ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넘넘 기쁩니다=/////////////= ㅋㅋㅋㅋㅋ

      2012.02.21 20:25 신고 [ ADDR : EDIT/ DEL ]
  2. 비밀댓글입니다

    2012.02.21 11:12 [ ADDR : EDIT/ DEL : REPLY ]
    • ㅅ님 안녕하세용!! 아니, 원작팬인 것도 마이너한데 토르X여체 로키가 최애커플이라니......눙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딘가 ㅠㅠ 동지가 있긴 있을거에여 왜냐면 원작에서 너무 꼴릿하게 그려놨거등요....ㅠ///ㅠㅋㅋㅋㅋ........여체화 로키는 넘넘 매력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음 토르 펜슬러 중에 Olivier Coipel님 하고 Pasqual Ferry님 좋아하는데 두분 다 레알 존잘님 이세여... 어찌나 단순하고 강렬하면서도 디테일하고 힘과 리듬이 있는 터치로 그리시는지......!!! 정말 어딜 생략하고 어딜 파야하는지 완벽하게 최적화 되어있는 그림이라 할수 있겟죵...;ㅂ; 시즈 도입부같은 경우 연출도 넘 멋져서 완전히 반해버렸어여... 캬...... 그림만이라도 함 보여드리고 싶네용....!!! 그림쟁이는 다른 분인데 내용이 재밌기론 근래 연재되고있는 져니인투미스테리...가 정말 재밌는 것 같아여... 이쪽은 환생해서 어려지고 마법도 못쓰는 소년 로키가 주인공이네용....ㅠㅠ...ㅋ

      2012.02.21 20:40 신고 [ ADDR : EDIT/ DEL ]
  3. 순녕

    아....할말을 잃었습니다. ㅠㅠㅠㅠ 이거슨..이거슨..아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픽시브랑 데비안 아트만 드나들다가 우리 나라에도 이렇게 엄청난 필력을 가지신 분이 있을 줄이야 ㅠㅠㅠㅠ학...ㅋㅋㅋㅋㅋㅋㅋㅋ 페어링을 떠나서 그림이 넘늠 매력적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토르x로키가 흥하고 있네요ㅠㅠㅠㅠ 시즈보면서 또 다른 망상이 스믈스믈하던데 이 쪽은 로키가 너무 어려서ㅋㅋㅋ 귀엽다는......원작 오딘은 로키 좀 이뻐해달라는..ㅠㅠㅠ

    2012.02.22 03:10 [ ADDR : EDIT/ DEL : REPLY ]
    • 순녕님~! 토르로키 파시면 텀블러와 네이버와 구글링도 활용해보시어욬ㅋㅋㅋㅋㅋ국내외로 존잘님들 많아요!!!전 픽시브는 안하는데 어떤지 궁금하네용..시즈의 여체 로키는 팜므파탈미로 사람을 두근거리게 하더니 져니인투미스테리의 어려진 로키는 자꾸 패도를 부릅니다..흑흑 ㅋㅋ........원작 오딘이 참 냉정하긴 한데 그래도 로키에 대해서 공정한 부분이 있긴 하더라고용....ㅠㅠ....그래도 으...이런 악랄한 환경이면 로키가 삐뚤어지는게 당연하단 생각입니다...ㅠㅠ

      2012.02.22 22:01 신고 [ ADDR : EDIT/ DEL ]
  4. 아 덧글 쓴거 한번 날렸네요 ㅠ.......ㅜ 난 대체 무슨 버튼을 눌렀느뇨......
    으아ㅏㅏㅏ 징그럽다뇨 당치도 않은 소립니다ㅏㅏ/// 애초에 워낙 그림체 쉬프트가 연재하시는 분마다 일어나는게 원작 코믹슨데 이정도면 뭐... 이건 뭐..80...... 뭘 더 바라냐는 그런 느낌 u......u<3
    애초에 올리비어님이 그리는 약간 네모 죽죽한<??) 얼굴형의 토르형님도 갱장히 좋아하는데 저기에 보란 듯이 뙇!... ㅠ/////ㅜ 제가 총 맞고 탕- orz....
    사실 (아마)게을러서 쓰질 못했는데 저 뉴욕 코믹콘에서 올리비어님 봤어영 크에ㅠㅜㅜㅜㅜㅜㅜ 싸..싸인도 받고... 싸인.. 핰.. 주워 듣기론 프랑스 성이신지 그 last name발음이 되게 특이하고 힘들더라구요. 커풸,..컵펠 그니까..cop-pel약간 이런 발음이신데 으앜ㅎㅎ/
    무튼 제가 한건 걍 부스 주변서 어슬렁거리고 우와-우와 하다가 ㅠ/////ㅜ 혼자간게 아니다보니 뭐라...자유로운 의사표현을 못했고도 눈으로만 보던 레젼드라서 북흐+당황에 제가 딱히 뭘 제대로 한건 없네요<< 직접 코믹스를 파시기보다도 싸인회겸 포스터 파셨는데, 거기다가 제가 구매했던 코믹스 슬쩍 밀어서 하나 싸인받고 포스터 구매하고 ^/////^.......내가 무슨 지슬<< 그래도 반전이라면 반전인게 올리비어는 흑인분이세요! 헤헷
    싸인들은 일단 가보로 간직하리...핰..쿨럭/ 네..넵, 염장은 여기까지 할께요 음 ㅠ/////ㅜ..죄..죄송합네다
    여튼 초반 여체화 기반설정 시나리오 쓰신분은 좀 많이 찬양해드리고 싶네요 후세의 팬들을 울리고도!! ;//////;! +이런 보배 그림의 기틀을 잡아주시니..제가 격하게 햄볶습니다 ㅠ/////ㅜ<33 흐앙/ 네 다 못먹겠지만 일단 볶고 봅니다ㅇㅇ.

    2012.02.22 23:45 [ ADDR : EDIT/ DEL : REPLY ]
    • 헉....!!! 릭님이 써주신 요래요래 긴 덧글을 한번 날리시다니....느아쁜 티스토리네요......ㅠㅠ........
      다들 너무 관대하게 봐주셔서 기쁜 한 편으로 원작 토르팬인 남자분들이 보시기엔 틀림없이 징그러울 거라고 생각해봅니다ㅋㅋㅋㅋㅋ으아!!! 형제인데!!! 얄미운 로키인데!!!! 얼마나 징그러울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코믹콘에서 올리비에님 뵈시고 무려 책에 싸인까지 받으셨다니....ㅠㅠ...부럽습니다.....ㅠㅠ.......올리비에님 구글링 통해 사진을 봤지요!!! 흑인분이어서 완전 깜놀했네요. 왜냐면 올리비에하면 이름의 이미지가 백금발 곱슬에 투명한 파랑눈 초초초 귀족적인 이미지.....................^ㅠ^ 왜 이런 편견이 있었나 모르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암튼 젊은데 참 존잘님이세요.....ㅠㅠ..... 코믹스 발간되는 속도를 보면 이 미친스케쥴에 이 퀄릿으로 장기 연재......ㅋ.....급격한 속도로 노화가 일어나 수명이 줄어들듯....ㅋㅋㅋㅋ 했어욬ㅋㅋㅋ마이티토르인가...??요즘 텀이 좀 긴 것 같은데 다음편 기다려지네용~~~^^
      정말 시즈이벤트 시나리오분은 누굴까용... 마블은 스토리가 시리즈마다 크로스오버되기도하는 것이 기본 가닥은 마블측에서 나올 것 같은데.......읽다보면 넘 잼께 일하고 있는게 느껴져여.....ㅋ.......시즈에서 여체로키는 정말 반해버릴 영악함 이랄까...;ㅂ; 하아아.... 넘 좋았어여......./////

      2012.02.23 21:51 신고 [ ADDR : EDIT/ DEL ]
  5. GD

    어벤젼스를 보고 바로 그림을 보니 마구마구 실감이 //ㅅ//
    요즘 슈퍼 히어로의 존재에 새삼 감사하고 있다면서ㅋㅋ
    언니 팬아트는 정말 아트구낭!! 세심함이 살아있어ㅋ

    2012.05.29 17:19 [ ADDR : EDIT/ DEL : REPLY ]
    • 어벤져스 봤구나ㅋㅋㅋㅋㅋㅋㅋ
      슈퍼히어로는 소중한데 어벤져스는 커플링의 춘추전국시대를 열었더라고..ㅋㅋ
      여기저기 볼게 많아 참 좋당...!!!

      2012.05.30 07:59 신고 [ ADDR : EDIT/ DEL ]

Favorite/Thor2011.09.08 01:07

캠핑 가고싶다!!!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동생이랑 같이 이거보고선 동생 왈: "... 언니 이거 새드엔딩이야..."
    릭: ㅇ.ㅇ??? 어어? 왜??
    저..저기 마지막 토르가 로키가 아닌 시프랑 키스했어 ㅠㅠㅜㅠㅠㅠㅜㅜㅜ....<<
    릭: 8O!!!! 으..으아니 ㅠ////ㅜ!!!! 허르ㅜㅠㅠ 그런 깊은 뜻이 ㅠㅜㅠㅜ!!
    →이러고 드립을 쳤다죠 :D.... 네 u.....u// 뭐하는 짓인짘ㅎㅎㅎ
    무튼 이것도 훈훈한 두 자매..아니 어벤져스가 아니지 참;.,에- 형제의 모습을 보여줘서 정말 몹시도 고마웠던!
    +둘이 저러고 있고 또 캠핑간다는 설정은 진짜 ㅠ.....ㅜ 허헣ㅎ-
    활활 타들어가도 좋으니까 장작이라도 되고싶습니다 u/////u<3

    2011.09.08 22:58 [ ADDR : EDIT/ DEL : REPLY ]
    • 아니 그게 그런 새드 엔딩 이었나요(...)
      생각해보니 상당히 뜬금없이 키스하며 급수습하며 끝나긴...했네요...??ㅋㅋㄱ-ㅋ
      시프의 두터운 다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상대적으로 ㅋㅋㅋ 로키는 넘 말랐구//_//히힛
      마블이 디즈니에 합병된 듯한데 ㅜㅜ좀 볼만한 TV시리즈 애니가 나와주길 은근 기다리고있답니다 ㅎ!
      토르가 미국에선 나름 인기시리즈인것 같은데 한국에선 넘마이너라 외롭네요~ㅜㅜㅋ
      세계관이 방대하다보니 어떤 설정이든 끼얹어볼 수 있는게 토르로키의 장점인 것 같슴다ㅋ 질릴 틈이 없는듯~//ㅂ//

      2011.09.10 00:24 신고 [ ADDR : EDIT/ DEL ]

Favorite/Thor2011.08.16 11:48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011.08.16 22:22 [ ADDR : EDIT/ DEL : REPLY ]
    • 다소 클리셰 돋지만 참으로 좋은 상황인 것입니다...ㅠㅠ....ㅋㅋㅋ

      2011.08.17 17:21 신고 [ ADDR : EDIT/ DEL ]
  2. 제가 왜 이걸 전날에 못보고 잤는지 ㅜ//////ㅠ 엉엉/ 비록 오늘 낮에 얼핏 업데이트만 확인하구 밖에서 발 구르면서 귀가하기만을 바랬는데 막상오니 제 상태가 좀 많이 초췌해서 ㅜㅠㅠ-으..
    대체 뭔소리를 적어놓고 갈지 참 불안하네요. 내일 일어나서 막 후회할꺼 같구 ;____ ;흐그 //
    무튼 상황이 되게 뭔가 야릇하면서도 좀 아련한게 큐ㅜㅠ 그저 녹네요<<<이러구 ㅎ...ㅎㅎ ^q^// 진짜 이노므 사슬+찢긴 옷... u////u..쿨럭

    2011.08.17 23:04 [ ADDR : EDIT/ DEL : REPLY ]
    • 릭님 많이 바쁘고 힘드신듯....ㅠㅠ 으잉......ㅠㅠ....힘내셔요~~~~~ ㅠㅠ...
      사실 이 그림에 로키 옷이 없는 버젼이 있다는 게 애교입니다 ㅋㅋㅋ
      전체관람가를 위해 천쪼가리를 살짝 소환했어요....- -;;
      근데 입은게 낫다는게 안애교네요!ㅋ;;;

      2011.08.18 07:09 신고 [ ADDR : EDIT/ DEL ]
    • 그런데 이번주 안으로 바쁜것도 거의 다 풀릴꺼 같아요 XD// 뭐 일단은 두고봐야할게 태산이지만/..먼산/
      쿨럭/// 근데! 으아니 그런 버젼이 있다니 ㅠ////ㅜ!-는 금시초문/
      하-...이노므 +α가 더 좋아지는 세상같으니라고 큐ㅜㅜㅜㅠ 그런데 왠지 동감할수 밖에 없어서 더 눈물../ ;_____; 애써 벗겨놓으면 왜 입은게 낮니 :D?... ㅎㅎ...ㅎ../
      무튼 이제 그 말을 듣고나니 그냥 멍하니 계속 응시만 하게 되네요 80.........이건 무슨 최면이죠? ^q^??..../

      2011.08.19 08:44 [ ADDR : EDIT/ DEL ]

Favorite/Thor2011.07.08 00:23



꽤 흥한 ㅋ 토르로키썰중에 프자로키와 토르의 정략결혼썰이 있죠ㅋ
고향을 떠나 팔려가는 결혼 생각해보면 ㅋㅋㅋㅋㅋㅋ 그 심정이 얼마나 끔찍할까요....?
그래서 로키가 정말 싫어하는 모습으로 해봤음ㅋㅋㅋㅋㅋㅋㅋ.. 이쁘진 않지만!ㅋㅋㅋ
걍 풀메탈갑옷 토르랑 헐벗은 프자 로키 ㅋㅋㅋㅋ 만으로 만족을<-ㅋ....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앗 이게 그거였군요 *////* 만으로는 나이가 덜되서<;;; 디비안에서도 종종 다른 분들 그림이 막히곤하더라구요//
    그래서 디비안 대신 여따 덧글달아봅니다 <^q^??
    저 둘의 손동작에 제가 녹습니다 큐ㅠㅜㅜㅜ 아ㅏㅏㅏ//

    2011.07.08 09:05 [ ADDR : EDIT/ DEL : REPLY ]
    • illkill

      아~! 디비앙이 나이 제한이 ㅋㅋㅋㅋ걸리기도 하는군여!
      전 항상 워닝만 뜨길래ㅋ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나이가 좀 릭님과는 혹시 띠동갑이 아닐까 싶네요~//ㅋㅋ
      제가 정말 이 나이에도 이러고 놀지는 몰랐어요 ㅠㅠ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즐거운 걸요ㅠ/////////ㅠ orz
      토르로키 많이 흥했으면 합니다//

      2011.07.08 22:47 [ ADDR : EDIT/ DEL ]
  2. 신세계다

    허억....
    원작 코믹스는 꽤 봤지만 영화는 별로 재미없어서 관심없었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아름다운 아트에요...감동했습니다. 무비버스를 파야겠어요.
    세상에...진짜... 영업당하고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3.03.29 20:39 [ ADDR : EDIT/ DEL : REPLY ]
    • 신세계다님> 안녕하세요! 제 토르키 팬아트를 좋게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당=///=
      원작... 정말 멋지죠....ㅠㅠ 그림들이 너무 멋져서, 또 캐릭터들이 넘 좋아서 원작도 참 좋아해요! 토르의 야만한 강함이나 로키의 전율돋는 영민함/높은 자존심 같은거요. 반해버린달까요! 무비버스로 입문해서 외모는 무비버스 파지만 캐릭터 이미지는 원작에 더 영향을 받은 것 같아요.
      또한 무비버스쪽에도 좋은 팬팩과 팬아트 팬비드들이 참 많죠!
      올해는 토르2개봉도 앞두고 있네용. 타이밍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부디 즐거운 덕질 되시기 바래요! ㅎㅎㅎ

      2013.03.30 10:24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