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M2013. 11. 10. 02:15

점을 그려넣었을 때 완성되는 플로에리의 얼굴 ㅋㅋ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Favorite/M2013. 11. 7. 03:27

Sing for me....!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Favorite/M2013. 10. 12. 05:04

you get me closer to god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물친

    아워너펔유라잌a.... 가아니고 소중한그림 감샤합니다... ㅠㅠ 끌어잡는손이 알흠답사와요.
    그러고보면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 클로저도 같은맥락이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무척 어울리는....;;
    파괴적인 사랑 ㅠ.ㅠ//

    2013.10.12 12:48 [ ADDR : EDIT/ DEL : REPLY ]
    • 물친님>앜ㅋㅋㅋㅋㅋㅋ 사실 거기서부터 저기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 써놓고 싶기는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마 그러지 못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주시니 기쁨... closer 모차살리모차 테마곡으로 완전 어울리죠^^ㅋㅋㅋㅋㅋㅋ

      2013.10.12 21:26 신고 [ ADDR : EDIT/ DEL ]
  2. ㅋㅋ 네 정말 어울리죠 >.<
    딴소리지만 클로저는 라이브버전이 더 좋은거같아요. 광기 그 자체랄까...,,,
    안보셨으면 함 추천드려요 ㅋㅋㅋ (링크를 넣으면 차단되네여; 유투브 주소번호는 6Q2lkd0fjO8 요거요~)

    2013.10.12 21: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물고기친구님> 와!!! 동영상으로 보는 건 처음이에요!! 조명 멋지네요>ㅂ< 혹시 플로 ㅋㅋㅋㅋㅋㅋ 콘서트 직캠 보셨나요? 음악만 들어보는 것보다 훨 괜찮던데요 ㅎㅎㅎ주소번호 oUP1qaaLmY8 네요....ㅎㅎㅎㅎ 플로 왤케 귀여운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3.10.12 22:29 신고 [ ADDR : EDIT/ DEL ]
  3. 물친

    오메 이건처음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이렇게 긔여울수가...저 손꿈질대는거 으찌해야하나요 너무 심히 귀여운데요......ㅇ_ㅇ;;;;;;
    허리궁댕흔드는거랑 머리쓸어넘기는거랑 와 ^^;;; 감사해요... 하 진짜 유투부가 보물창고네요 ㅠ.ㅠ

    2013.10.13 03:20 [ ADDR : EDIT/ DEL : REPLY ]
    • 물친님> 완전 깨알같죠>////////< 넘넘 귀여워여!! 움칫 둠칫~~~
      기타쳐서그런지 손목이 엄청 유연한 것 같더라고여...허리도 은근 유연한 듯 ㅋㅋㅋㅋ
      하..........귀여워서 보고 또고싶은 뭔가 그런게 있네여...음악도 훨씬 좋게 들리고여... 이렇게 한 10번만 보면 좋아하는 음악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10.13 11:35 신고 [ ADDR : EDIT/ DEL ]
  4. 아스트

    플로 라이브는 메젤리퐁후즈... 가 짱이에요. 저 위에 주소가 그건지는 모르겠지만 섹!시! 할때 허리 흔들면서 으으... 죽는다. 좋아하는 노래여서 찾아봤는데 플로가 춤을추잖아요!!!
    근데 그림이 매우 아름답네요. 아 뱃속에 뭔가 기어다니는 느낌이... 으으으 하나하나 짚어서 다 예쁘다고 하고싶은데 그러면 너무 길어질 것 같은 기분 ㅋㅋㅋ 파란색이라 더 섹시하고 ~.~ 들어올때마다 설레면서 들어온다니까요 흫흫흫

    2013.10.13 21:17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스트님> 첫번째 곡이 메젤리퐁후즈...맞네용! 와........볼 때마다 넘 귀여워옄ㅋㅋㅋㅋㅋ허리를 꿈찔꿈찔! 머리 쓸어내리는 것도 냐하고여ㅠㅠ 신이 왜 이런 피조물을 주셨는지 ㅠㅠ ㅠㅠ ㅠㅠ ㅠㅠ 감사할 뿐이네요ㅎㅎㅎㅎ 음악만 듣고있으면 가사를 알아들을수 없다는 사실이 그저 마냥 슬퍼져요....ㅠㅠ 근데 라이브로 보는 시점에선 플로가 넘 귀여워서 아무래도 좋아지는...ㅋ
      모오락이 참 많은 걸 남겨서....///ㅎㅎㅎ 이런 거 정말 잘 어울리죠! 은으로 된 단도같은거요.....ㅋ....그리면서도 즐겁습니당....! >//<

      2013.10.14 10:18 신고 [ ADDR : EDIT/ DEL ]

Favorite/M2013. 10. 3. 23:32

모오락으로 뱀파이어 AU 어떤가ㅋ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물친

    으앙ㅠㅠㅠㅠ웃는 플로살리 너무 알흠다와요 ㅠㅠ 그리고 왠지 아련하네요 ㅠㅠ 빛나는 속눈써뷰ㅠㅠ
    뱀파 AU좋으네여ㅠㅠㅠ 넘 잘어울리는거같아요. (현실 뱀파이어는 나이안먹는 미켈레?ㅋㅋ)

    2013.10.04 02:25 [ ADDR : EDIT/ DEL : REPLY ]
    • 물친님> 모차르트를 콱 빨아 먹지는 못하고 주위를 계속 멤도는 뱀파살리 생각해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래도 옷이 뱀파이어 룩이다보니 더 잘어울리는 것 같네옄ㅋㅋㅋㅋㅋㅋㅠㅠ 뭔가 생각 날듯 말듯 미칠 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ㅠㅠ ㅠㅠ ㅠㅠ ㅠㅠ

      2013.10.04 20:27 신고 [ ADDR : EDIT/ DEL ]

Favorite/M2013. 9. 30. 02:56

Please stop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물친

    끼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ㅂ; 너무 좋아서 심장쿵발랑 현실발그레 '////////'
    부서질거같은 살리에리 표정이랑 손가락 느무너무 죠아요 ㅠㅠ 흐어엉!!!!!!
    아룸다은그림 감샤합니다

    2013.09.30 03:07 [ ADDR : EDIT/ DEL : REPLY ]
  2. logosles

    물친님> 함께 좋아해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져ㅜㅜ ㅜㅜ ㅜㅜ ㅜㅜ ㅜㅜ ㅜㅜ ㅜㅜ 왤케 ㅋㅋㅋㅋㅋ 영업이 쉽지 않은지! 물론 원작 컴퍼니도 해산한 마당에 사약이기도 하지만요ㅜㅜ ㅜㅜ ㅜㅜ ㅜㅜ 라센판이라도 재연해주길 바라고 있어요ㅜㅜ 강태을 살리 궁금궁금ㅜㅜ ㅜㅜ ㅜㅜ엉~~~~~~

    2013.09.30 09:42 [ ADDR : EDIT/ DEL : REPLY ]
    • 물친

      진짜 사약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 열심히 영업중 ㅋㅋㅋㅋㅋ 제친구들은 지금 강제상영 열고있다는.... 한명쯤 더 걸리겠거니(?)
      아 정말 라센판 서울에서 또 하지않을가요... ㅠㅠ 원작컴퍼니 해산 진짜 생각할수록 아쉬워요 ;ㅁ;

      2013.09.30 18:49 [ ADDR : EDIT/ DEL ]
    • 비밀댓글입니다

      2013.09.30 18:50 [ ADDR : EDIT/ DEL ]
    • 물친님> 한 명(...) 원작이 이케이케 훌륭한데 왜죠............ㅎㅎㅎㅎ ㅠㅠ 하...... 원작 한국와주면 ㅠㅠ 바로 날라갈 터인데....ㅠㅠ ㅠㅠ ㅠㅠ 이젠 정말 꿈에 드림이네요! ㅠㅠ ㅠㅠ ㅠㅠ 라센판이라도 재연 올려주길....ㅎㅎㅎㅎ 우왕! 능력자세영! 감사히 넙죽 업어갑니다......//ㅂ//

      2013.09.30 21:57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