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Star Trek2012. 3. 6. 00:47

개인적으로 커크에 대한 생각은 순전히 아름다운 피사체라는 거...ㅋ
영화 전반적으로 조명이 소 쿨하고 이쁜 것 같다...

나중에 미래의 스팍과 만난 스팍이 커크를 커크보~이라고 부르니까 참 귀엽다....ㅋㅋㅋㅋㅋ........
어느 시점부터 짐이라고 부르기 시작한건지 아직 체크 못했음......
스팍대사 우주선에서 분명 Jim이라고 부르긴했는데...ㅋ
왕~~~~ TOS 인트로 나레이션이 영화 끝에 레날드 니모이 목소리로 나오니 정말 좋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의 유일한 낙이 유툽에서 괜찮은 매드무비 건지기라니 내 인생이 어디로 흐르고 있는건가 대체.....ㅋㅋ 
Posted by logosle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로도

    저도 니모이 목소리 좋아해용 ㅋㅋㅋ
    가끔 우주다큐같은거 보는데 익숙한목소리다 하면 니모이 옹일때가..!!! (진쫘 다방면으로 활동하시는듯 ㅠㅠ)
    그러고보면 언제부터 짐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는지 저도 체크 못했네요....홀..ㅋㅋ!!

    2012.03.06 19:19 [ ADDR : EDIT/ DEL : REPLY ]
    • 트랜스포머에 센티널 프라임도 하셨더라고요...?? ㅋㅋ
      목소리가 나름 중후하신 듯ㅋ
      언제부터 짐이라 부르기 시작했는지 필체크에여....!!
      근데 저도 아직 제대로 확인을 못했네여....-_- 한번 통으로 볼 시간이....ㅠㅠ으으.....ㅋㅋㅋㅋㅋㅋ

      2012.03.08 00:27 신고 [ ADDR : EDIT/ DEL ]
  2. GD

    Big bang 보다보면 계속 나와서 스타트렉을 보지않아도 대충안다는ㅋ
    언니가 재미있다 한다면 추측그만 하고 함 봐야겠는데 'ㅅ'/
    언니 요즘 많이 바쁜 듯 ㅠㅠ
    요즘은 Bones에 빠져들고 있어ㅋ

    2012.03.08 09:51 [ ADDR : EDIT/ DEL : REPLY ]
    • 빅뱅도 언젠가 보긴 봐야할텐데...!!!ㅋㅋㅋㅋ
      스타트랙이 워낙 시리즈도 많고 방대해서 왠만큼 봐도 아는게 빙산의 일각인 것 같아요ㅎㅎㅎㅋㅋㅋ
      상상력도 풍부하고 캐릭터들도 재미나서 강추요 ㅋㅋㅋㅋㅋ
      본즈도 궁금타...ㅠㅠ... 좀 잔인해 보이긴 하던데 ㅎㅎㅎ
      스타트랙....만 다봐도 올해는 갈듯.......ㅎㅎㅎ

      2012.03.11 01:53 신고 [ ADDR : EDIT/ DEL ]
  3. ㅎㅎㅎ 스팍은 듀티중에 절대 커크를 짐이라고 안 부른다죠... 비기닝에서도 맨 마지막에 짐이라고 부르라고 커크가 사정 사정 해서야 부르고 다크니스에서도 맨 마지막에 병실에서야 겨우 짐이라고 부릅니다... ㅎㅎㅎ 대단한 스팍 ㅠㅠ

    2013.08.13 15:06 [ ADDR : EDIT/ DEL : REPLY ]
    • 세실리아님> 안녕하세요! 막상 TOS 에피소드를 달려보시면 제법 자주 부르는 느낌적 느낌입니다. ㅋ 더 비기닝에서 프라임 스팍에게는 커크를 커크보이 라고 부르잖아여 ㅋ 더 비기닝 시점까지만해도 맘속으로는 커크보이라고 불럿구나 하고 어찌나 좋던지....ㅋ.... 하여간 이런 걸 고민하던 시절도 있었구나 싶네요 ㅋ

      2013.08.14 00:10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