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Life Log2014.02.17 05:37

안녕하세요. logosles입니다.

인터미션에 낸 MOR 팬북 Chanter Pour Moi의 감상 수집합니다.

Chanter Pour Moi는 뒷표지까지 포함하여 하나의 스토리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연출에 부족한 부분이 많아 본래 의도한 내용이 잘 전달이 안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토리가 뒷표지까지 포함한다는 점을 감안하여 감상(이해하신 스토리)과 함께 이메일주소를 덧글로 남겨주시면 이 책의 제작의도와 회지 제작상의 이슈들을 기록한 후기(앞으로 작성할 예정)의 비번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후기는 다음과 같은 작화상의 이슈를 포함한 연출상의 이슈, 제목시안들, 인쇄사고관련 이야기 등을 포함할 예정으로 회지제작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에요.

저로서는 상당히 민망한 내용이 될 것같아...비번은 Chanter Pour Moi를 읽고 본인이 이해한 스토리가 무엇인지에 관한 감상을 남겨주신 분들에게 한해 공유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상과 이메일주소를 이 글에 비공개 댓글로 달아주세요. 

가끔 댓글이 오류나면서 사라질 때가 있어요.

감상 작성시에는 반드시 다른 곳에서 작성하셔서 복붙 부탁드립니다....!=ㅁ=.....!!

티스토리의 특성상 비로그인 비공댓글은 한 번 등록하시면 본인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원하시면 등록전에 백업해주세요.

닉 확인을 위하여 답글 달아드립니다.:)

제가 지금은 감상글에 제대로된 답글을 달아들이수가 없어서 제작후기글 작성이랑 다른 급한일들 끝나고 비번 메일로 쏠 때 보내주신 감상 원문과 제작후기에 담기지 않은 부분을 다룬 답글을 함께 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02.17 logosles


Posted by logos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