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Etc Favorite2013.08.18 10:30

스타일리쉬하면서 위트도 있고 웃기고 재밌는 ㅋㅋㅋㅋㅋㅋㅋㅋ밧카노 오프닝도 존예.. 원작은 소설인 모양인데 애니메이션 완성도가 넘 높아서 완전 반했음.

카우보이비밥 오프닝.. 당시엔 가사가 없는게 참 특이하게 느껴졌다. 지금 보니까 상당히 007 스타일ㅋ 음악은 칸노요코.

비밥은 노골적으로 노출이 많지도 잔인하지도 않으면서 그 내용이 성인용이었던 것이 넘 좋았다.

비밥을 봤으니 비밥감독님의 사무라이 참프루 오프닝을 보자! 매우 스타일리쉬하면서 위트있는 작품. 전투씬 칼부림 액션이 정말 멋졌음.

이 감독님의 주제는 사람들이 만났다가도 때가되면 헤어진다(인연?)이라는 것인 듯?

칸노요코 음악으로 정말 유명한 턴에이 건담 오프닝. 메카디자인은 무려 시드미드!! 장편이면서 꽉 짜인 스토리와 유머를 가진 몇안되는 작품..

칸노요코 하면 아쿠에리온 오프닝도 뺄 수 없음 ㅋ 가사가 대박 ㅋ

라제폰오프닝도 무척 인상적이었던... 음악도 좋고 메카나 소품디자인도 인상적이고 캐릭터 디자인도 세련됬고.. 

캐릭터디자이너분이 십이국기의 그분..인데 그림 정말 예쁜ㅋ 

저 얼굴에 날개달린 디자인 라~~~ 하고 노래하는...얼굴들 당시엔 어디서 봤나 했더니 바스타드에 나오더라는?

내용은 뭔가 좀 난해했음....

이노센트 비너스 오프닝 ㅎ 캐릭터 디자이너 분이 한국만화가분이었던게 인상적ㅋ 손으로 연기하는 연출 넘 좋다ㅋ

손연출 갑! 하면 떠오르는 흑집사 2기 오프닝A 알로이스 클라우드 버전... 인트로의 손 연출이 넘넘 좋은 거시다...

스크라이드. 타니구치 고로 감독 오프닝의 연출에 쓸데없는 장면이란 존재하지 않음. 

히라이 마사시 캐릭디자인은 이때가 젤 좋음 ㅎ 카즈마 완전 짱짱 귀욤. 류호도 좋긴하지만 ㅋ 상당히 각본과 입담이 재밌었던 작품... 

첫인상엔 후지류의 스타일리쉬한 그림이 내용에 어울리지 않는 듯싶었으나 익숙해지니 넘넘 좋았던 시귀의 오프닝 ㅎ 이 노래 중독성 강하다.

애니판 몬스터의 오프닝. 작품의 분위기를 너무 잘 살렸다. 원작에 무색하지 않게 애니 자체도 완벽...!

어둠의 후예 OP.. 원작의 탐미적 성향을 잘 캐치한 듯!ㅋ 90년대 특유의 화려한 작화가 참 좋다....ㅠㅠ

저런 찰랑이는 풍성한 머리카락이 2000년대엔 자취를 감춘듯..ㅠㅠ

세계관도 좋았고 마무리도 좋았던 히로익에이지.

한컷에 인물을 여러명 배치해서 그들의 관계를 표현하는데는 후쿠닭감독만한 센스를 가진 사람이 흔치 않는 듯-ㅁ-

건담 시드 오프닝엔딩은 다 좋아하지만 이것만 ㅎ

윙건담 1기 오프닝 ㅋㅋㅋㅋ 내가 이걸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말로 다 못함.

캐릭터디자이너 무라세 슈코님 그림을 좋아해서 좋아해서 ㅠㅠ 이분 그림은 선이 정말 절제되어 있으면서 아름답다.

기왕 무라세 슈코님 얘기가 나왔으니... 아르젠트 소마도 소개!ㅋ

에반게리온 각본가가 에바완결을 감독이 너무 멋대로 지어서 뛰쳐나가서 원래 하려는 얘기를 썼다는 소문의 작품이다.

그런 사정을 모르고 보면 에바 짝퉁같지만 알고보면 완결편이 꽤나 감동적.

이 작품에서 처음으로 좌우 비대칭 메카닉 디자인이 나왔다고함.

아르젠트 소마, 가사라키와 함께 선라이즈의 99년도 3대 야심작 중 하나인 무한의 리바이어스OP. 연출 완전 좋음. 스토리 알고 보면 정말 더 좋음.

가사라키 OP. 사실 셋중에는 가사라키를 가장 좋아함. 이 오프닝을 너무 좋아해서ㅋ 모든 걸 압도해버리는 느낌.

이 작품도 캐릭터디자인은 무라세 슈코..

뭐랄까 다른 작품들과는 사뭇다르게 사회의 작은 부품일 뿐인 개인을 다뤘던게 인상적..

파일럿도 히어로라기보단 일개군인으로 다뤗음. 뉴스를 활용한 연출이 돋보여서 재밌었고... 메카디자인도 좋고.. 아무튼 좋아함.. 저 신비로운 오프닝까지!ㅎ


소녀혁명 우테나 오프닝. 나한테 정말 충격을 줬던 오프닝중 하나 ㅋ 이유는 ㅋㅋㅋ 스토리가 오프닝대로 진행되는데 오프닝 보면서 예상했던 스토리랑 정 반대였던거ㅋㅋ

유명세 만큼이나 잘만든 작품. ㅋ 근데 극장판은 좀 잘 모르겠음. 너무 가버린 듯.. 배경감독님이 60대 장인이셨는데 와 정말 존잘님...흐... 

동화나 작화도 좋고 색감도 좋고 그리고 은근히 여성문화를 비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가 여성심리를 이렇게 잘 다루었다는게 넘 놀라웠던 작품이기도


이 외에도 막말기관설이나 잠뇌조사실 오프닝도 소개하고싶은데 음악이 안틀어지거나 링크걸면 안나오거나...ㅠㅠ... 너무함요.....



Posted by logosles